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포케올데이 (Poke all day) 구월점

반응형

Eat fresh, Eat Trendy! 건강하게, 맛있게, 트렌디한 한 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포케올데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케(Poke)란? 
포케는 하와이식 회무침으로 "조각으로 자른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케는 참치살을 깍둑썰기로 잘라 입맛에 맞게 여러 가지 양념을 가지고 버무린 회무침 요리입니다. 포케는 하와이에서 시작되어 미국, 중국, 일본등의 이민자들이 유입되며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선 아직 생소하기만 한 메뉴 포케, 포케올데이는 체인점으 2020년 9월에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포케올데이의 시그니처메뉴로 현미밥+연어 / 야채만+두부버섯 / 메밀면+불고기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현미밥+연어를 좋아하는데요. 개인 취향에 맞게  베이스, 메인토핑, 소스, 추가토핑을 선택해서 자신만의 포케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신메뉴인 연어 로제 파스타를 먹어봤는데요. 양도 많고, 재료도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연어의 비린 맛도 안나고, 파스타의 쫄깃함과 소스가 잘어울렸습니다. 그리고 신메뉴는 카카오톡 채널추가를 하면 2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었어요.

‘You are what you eat’ , 특히 포케올데이에서는 식사가 가장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가 되도록 채소의 출처,유통, 세척, 보관까지 철저하게 관리한다고합니다. 요새 음식점 가면 위생이 신경쓰이는데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드셔도 될듯합니다. 

포케 올데이 구월점은 인테리어가 감성적이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이런 소소한 이벤트도 진행하더라고요.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구월지점은 꽝 없는 뽑기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저는 5등에 당첨되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받았답니다^^ 
여러분도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드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