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파스타빌런 인천구월점

반응형

음식 플레이팅은 물론, 감성적인 분위기까지! 오늘은 “파스타 빌런”이라는 곳을 소개해보자합니다.  “빌런? 빌런이래~ 얼마나 빌런인지 보자!”하고, 음식점명이 독특해서 한바탕 웃고 들어갔는데요. 여기 정말,, 그냥 빌런,,(좋은 의미로)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추천드립니다. 저는 직장이 근처라 그냥 몰랐는데, 여기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 격주 월요일 정기휴무
월-금 11:00 –22:00 (라스트오더 21:00)

* 위치: 주소지 건물 뒤편으로 오시면 밝은 하얀색 배경의 파스타빌런이 있습니다:)
도로명 :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837번길 5 B06호 파스타빌런
지번 : 간석동 292-2

여기 대표 메뉴로는 스파이시커리 크림파스타, 스파이시투움바 크림파스타, 매콤그릴드치킨 로제리조토, 채끝등심스테이크 이렇게에요~ 시그니처 신메뉴로 바질페스토, 바질 크림파스타, 바질 크림리조또도 생겼대요! 해산물은 싱싱하고 향도 굿굿  제가 먹은 음식은 대체로 소스가 진하고, 꾸덕꾸덕해서 맛있었어요. 가격이나 퀄리티 뭐하나 안빠지더라구요! 저는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수제에이드와 미니샐로드도 받았어요~^^

매장도 청결하고, 깔끔해서 연말모임이나 크리스마스 모임, 기념일 및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모두 즐겁고, 행복 가득한 연말 보내세요~ (✿◡‿◡)

반응형